본문 바로가기
천국복음

하나님의 교회, 성경은 사람이 기록한 책이니 믿을 수 없다?

by 두리두리1009 2020. 5. 14.

 

하나님의 교회, 성경은 사람이 기록한 책이니 믿을 수 없다?

 

 

 

사람들은 "성경은 사람에 의해 쓰여진 책인데, 왜 하나님이 쓰셨다고 하느냐 믿을 수 없다"라고 말합니다. 성경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책을 믿지 않고 있나요?

 

이 세상의 모든 책은 사람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같은 논리로 하자면 모든 책을 믿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게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겁니다. 단순히 사람에 의해 쓰여진 책이기 때문에 그 내용을 믿지 못하겠다는 생각과 말은 옳지않습니다.

 

 

 

성경의 진정한 저자는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이 사람에 의해 쓰여진건 사실이지만, 사람의 생각으로 쓰여진 것이 아닙니다. 성경은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쓴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경은 사람이 기록한 책이니 믿을 수 없다?

 

 

베드로후서 1 : 20 ~ 21
먼저 알 것은 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하나님께 받아" 쓰여졌다는 내용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느 부자가 변호사에게 유언장을 대신 써달라고 부탁한 경우를 생각해볼까요. 부자가 유언장 내용을 말하면 변호사가 기록을 합니다. 그러면, 부자와 변호사 중 누가 그 유언장의 진정한 저자일까요? 부자입니다. 왜냐면, 그 유언장엔 변호사가 아니라 부자의 생각과 말이 기록되었기 때문입니다.

 

성경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사람들에 의해 쓰여졌다해도 성경에는 하나님의 뜻과 말씀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진정한 성경의 저자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사람에 의해 쓰여졌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고 말하기보다는 먼저 성경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러면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성경 말씀이 실제로 이루어졌는지를 확인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신명기 18 : 21 ~ 22
네가 혹시 심중에 이르기를 그 말이 여호와의 이르신 말씀인지 우리가 어떻게 알리요 하리라 만일 선지자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지니라

 

 

 

증험이나 성취함이 없으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성취함이 있으면 그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뜻입니다. 성경은 사람에 의해 기록되었지만, 그 기록은 하나님 말씀이 분명합니다.

 

 

 

성경의 기록된 예언과 성취를 모두 살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이 땅에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자이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