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복음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by 두리두리1009 2021. 8. 18.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이 세상에 많은 사람들은 행복한 삶을 원합니다. 그러나 행복한 삶만을 누리는 사람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인생은 괴롭고 힘든 삶의 시간도 있기때문입니다.

예를들면, 공부하는 학생은 시간에 쫓기며 살고, 아픈 사람들은 병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원하지만 괴롭고 힘든 삶속에서 살고있습니다.

오늘은 그 해답을 성경에서 찾아보고자 합니다.


1. 어디서 왔을까?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성경은 하나님께서 사람을 흙과 생기로 지으셨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창세기 2:7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여기서 '흙'은 육체를 가리키고 '생기'는 영혼을 가리킵니다.

'생령'살아있는 사람이란 '흙'인 육체와 '생기' 즉 영혼이 결합 된 상태를 말합니다.

반대로 사람이 죽게되면 이렇게 결합 된 육체와 영혼이 분리되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하늘로 돌아가게 됩니다.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전도서 12:7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돌아가기 전에'즉 돌아간다라는 표현은 원래 있었던 곳으로 다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육체 즉 '흙'은 땅에서 나왔기 때문에 땅으로 돌아가는 것이고, 영혼 즉 '생기'는 하나님께서 계신 하늘로 돌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땅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이 세상에 오기 전에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였습니다.


2. 하늘에서 존재했었던 영혼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이러한 사실을 하나님께서는 솔로몬과 욥을 통해 깨닫게 하셨습니다.


잠언8: 22~30
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를 가지셨으며 만세 전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아직 바다가 생기지 아니하였고 큰 샘들이 있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며 산이 세우심을 입기 전에, 언덕이 생기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니 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여기서 '나'는 잠언을 기록한 솔로몬입니다. 솔로몬은 하나님께서 땅을 지으시기 전에 태어났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하셨는데.. 아직 지구가 존재하지 않았을 때인데.. 솔로몬은 어떤 상태로, 어디에 있었을까요?

솔로몬은 육체를 가진 상태가 아니라 영혼의 존재로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욥도 솔로몬처럼 지구가 창조되기 전에 이미 영혼의 존재로 있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욥기 38:1~4
때에 여호와께서 폭풍 가운데로서 욥에게 말씀하여 가라사대..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 때에 네가 어디 있었느냐 깨달아 알았거든 말할지니라


여기서 '그때'는 땅의 기초를 놓을 때 즉, 하나님께서 지구를 창조하실 때입니다.

그때에 욥은 이미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욥기38:21
네가 아마 알리라 네가 그때에 났었나니 많음이니라


그렇다면 그때에 욥은 어디에서 어떤 모습으로 있었을까요?

이 땅이 창조되기 전이니 육체의 모습으로 살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솔로몬처럼 욥도 하늘에서 영혼의 모습으로 존재했습니다.

이처럼 솔로몬과 욥이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영혼의 모습으로 존재했었듯이 우리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이 땅에 태어나기 전에 하늘에 있었다는 것을 솔로몬과 욥을 통해 보여주셨습니다.


3. 하늘에서 지상으로 내려오게 된 영혼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하늘에서 살던 영혼을 성경은 '천사'라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왜 하늘에서 천사로 살다가 이 땅으로 왔을까요?

왜 이 땅에서 고생하며 고통스럽게 살아가고 있을까요?

그 이유를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살펴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누가복음 19:10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여기서 '인자'는 예수님 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것은 잃어버린 자를 구원하시기 위함이십니다.

그렇다면 왜 잃어버리게 되었을까요?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마태복음 9:13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예수님께서는 하늘에서 잃어버린 죄인을 찾아서 구원주시기 위해 이 땅으로 오신 분이십니다.

그리고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살아가는 우리들은 하늘에서 천사의 모습으로 살다가 죄를 짓고 이 땅으로 내려온 죄인들입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이 땅에서 행복한 삶이 아닌 힘들고 고통스러운 삶으로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은 이 세상을 하늘의 죄인들이 모여 사는 감옥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우리가 하늘에서 가벼운 죄가 아닌 사형죄에 해당하는 죄를 지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로마서 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사형에 해당하는 죄를 지었다는 것은 결코 용서받지 못할 무거운 죄를 지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늘에서 엄청난 죄를 지어 추방되어 이 땅으로 내려오게 되었음을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4. 다시 돌아가는 방법은?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우리는 어떻게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우리가 지었던 죄를 용서 즉, 사함을 받으면 돌아갈 수 있습니다.


에베소서 1:7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여기서 '그'는 예수님 이십니다.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어떻게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을 받을 수 있는 것일까요?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마태복음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포도주를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피로 언약하셨습니다.

바로,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는 방법은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죄인이 죄를 사함받고 천사의 모습으로 변화받아 다시 하늘로 돌아갈 있는 것입니다.


5. 죄 사함을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죄 사함의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죄 사함의 축복이 가장 필요한 감옥에 갇혀있는 죄인들을 위해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누가복음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여기서 '너희'는 죄 사함을 받아야 하는 죄인들인 우리들 입니다.

하늘에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이렇게 엄청난 죄를 지은 우리들에게 죄 사함을 주시기 위해 2천년 전 이스라엘에 초림 예수님이 오셨습니다.

그리고 A.D.325년에 새 언약의 유월절이 폐지되어 세상에서 사라져 지키지 못했습니다.

이 새언약의 유월절을 성경의 예언따라 다시 회복해주시기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 분이 바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이십니다.

죄 사함의 권세는 오직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약1,600년동안 수많은 신학자와 종교지도자들이 있었지만 유월절을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은 하나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새 언약의 유월절을 다시 회복해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 이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