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리 맘의 일상

야식으로~김치전 만들어 먹어요!

by 두리두리1009 2020. 2. 5.

 

 

야식으로~ 김치전 만들어 먹어요!

 

안녕하세요~두리두리입니다~요즘 울집 아이들 키가 크려는건지요. 참~잘먹어요^^
저녁 먹고도 배가 고프다며 먹을걸 찾네요^^;

 

 

그래서, 집에있는 재료들 모아서 간단하고
쉬운 김치전을 만들어 먹으려고 재료를 모았어요~^^




야식으로~ 김치전 만들어 먹어요!


재료 준비 해볼께요~

1. 잘익은 김치는 잘게 썰어주고요.

2. 다진파 조금

3. 계란 두개를 깨주고요.

 

4. 부침가루 종이컵으로 두컵을 볼에
담아주고요.



 

 

 

야식으로~ 김치전 만들어 먹어요!

 

 

저는 부침가루를 사용해요~ 따로 소금간을 하지않아도 되고, 더 바삭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거기에 계란을 넣으면 더 고소하답니당~^^

 

 

야식으로~ 김치전 만들어 먹어요?

 

 

자아~ 잘익은 김치넣고, 다진 파도 넣어주고요^^

 

 

야식으로~ 김치전 만들어 먹어요!

 

 

 

골고루 섞어주고요~^^
기름두른 후라이팬에 부쳐볼께요~^^

 

 

 

야식으로~ 김치전 만들어 먹어요!

 

 

 

 

야식으로~ 김치전 만들어 먹어요!

 

 

울집 아이들 저걸 다 먹어치웠어요~^^ 맵지않고 맛있다고하네요~^^ 잘 먹어주니 이뿌네요~^^
야식으로~ 김치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