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리 맘의 일상

건강기능식품 [에너지 비타민 B-컴플렉스 구미]

by 두리두리1009 2022. 4. 11.

건강기능식품 [에너지 비타민 B-컴플렉스 구미]


아직 4월인데..
오늘 정말 여름 날씨 같았어요..
아침, 점심, 저녁으로 기온차가 들쑥날쑥 하니..
몸이 적응하느라 정신을 못차리고 있어요..


그래도 힘 내보자!!! 합니다.
체력이 약한 작은 아이에게 도움이 될까 싶은 엄마 마음에 쿠팡에서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했어요.
로켓 배송으로 집 앞에 배송이 잘 되어 있었어요.
쿠팡 로켓 배송이 없었다면.. 어쩌죠?
쿠팡 맨 분들께 항상 고마운 마음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에너지 비타민 B-컴플렉스 구미]


작은 아이는 알약이나 연질 캡슐로 된 약을 먹기 너무 어려워해요.
물론 연습은 하고 있지만..
쉽지 않더라고요..
약 먹을 때마다 너무 부담스러워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다 구미로 된 영양제를 알게 되었어요.

건강기능식품 [에너지 비타민 B-컴플렉스 구미]


구미로 된 영양제는 먹기 편하고 맛도 있어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그리고 이젠 스스로 아주 잘 챙겨 먹고 있고요.
이번에 쿠팡에서 구입 한 구미로 된 건강기능식품도 작은 아이에게 보여주고, 어디에 좋은지 설명해주고, 모양도 보여주고, 하루에 몇 개를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고, 먹어보라고 맛도 보여 주었어요.
이번 건강기능식품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였어요.
구미 모양과 색은 노란색의 별 모양이었어요.
그리고 맛은.. 아이가 먹어보더니 정말 청포도 맛이라고 알려주더라고요.
알약을 먹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에게 구미로 된 영양제로 건강을 챙겨줄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에너지 비타민 B-컴플렉스 구미]

댓글